나눔의 리더쉽

대표이사 이인정 회장

나눔의 리더쉽

대표이사 이인정 회장

아너 소사이어티 300호 회원, 이인정 회장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은 나눔과 참여로 우리 사회를 더 밝고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다짐입니다.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은 자신의 분야에서 의미있는 성취를 이룬 사람이 많습니다. 하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그들이 도덕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는 사람들이라는 점입니다. 한국의 나눔문화를 선도하고 진정한 나눔의 가치를 창조해 나가는데 앞장을 서겠다는 약속이기도 하다.

함께 살아가는 사회의 건강한 발전을 위해 자신이 가진 재화를 나누고 재능을 나누는 일은 사랑입니다. 지속적인 나눔의 실천이 생활문화로 자리 잡는 전통을 창조하기 위해 항상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아너 소사이어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 이상 고액(高額)을 기부한 사람들 모임이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라고 합니다.

나눔의 리더쉽

대표이사 이상현 부사장

나눔의 리더쉽

대표이사 이상현 부사장

공익신탁

착한가정 1호 가입

“가족과 함께 정기적으로 기부에 참여하며 세 자녀에게 나눔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교육시키고자 착한가정에 가입했습니다. 우리 가정의 나눔이 소외된 이웃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희망합니다”

사회공헌활동의 시작은 군 복무 시절에 시작되었습니다. 휴가기간에 후원아동을 찾아가 함께 한 시간 이후 월드비전, 굿네이버스, 아름다운 재단,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기부활동을 이어왔습니다.
태인의 사회공헌 담당 임원도 맡고 있는 이상현 부사장은 기업 사회공헌사업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사회복지학석사학위를 취득한 사회복지사입니다.
앞으로 진솔된 태인 임직원의 마음을 담아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해나가겠습니다.

사회공헌 활동내용
– 착한가정 서울 1호 가입(공동모금회)
– (사)한국청소년 문화광장 대표
– 이상현의 장애청소년 체육문화활동을 위한 공익신탁 설립
–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아너소사이어티 1781호 가입
– 태인체육장학금 선정위원회 위원장
– LS드림사이언스(청소년 과학교실) 자문위원